본문 바로가기

MEDIA

그랑데 AI와 사는 세상

 

그랑데 AI의 등장은 복잡하고 번거로운 세탁을 '세상 쉬운 일'이 되도록 완전히 바꾸어 놓았다. 여기에 세탁·건조 후 자동으로 문을 열어 주는 '오토 오픈 도어'까지 더해지며 한층 더 스마트하고 위생적인 세탁 라이프가 완성되었다. 2022 NEW BESPOKE 그랑데 AI의 영상 광고 '그랑데 AI와 사는 세상'은 "요즘 누가?"라는 화두로 더 쉽고 더 편하게 나만의 라이프스타일에 꼭 맞춘 의류케어를 보여준다. 광고에 등장하는 세 사람은 해야 할 일도 하고 싶은 일도 많은 요즘 우리의 모습을 닮았다. '그랑데 AI와 사는 세상'의 세 주인공에게 직접 그랑데 AI와 함께 사는 세상에서 더 편리하고, 더 자유로운 일상이 어떻게 가능해졌는지 들어보았다.

 

 

작가 장보현
"온전히 작업에 몰입할 수 있게 해주는 '일하기 좋은' 세상이에요"

『지금 여기에 잘 살고 있습니다』, 『도시생활자의 식탁』 등 다양한 작품 활동으로 주목받고 있는 장보현 작가는 일에 몰입하면 다른 것에 신경을 쓰지 못해 일상이 흐트러지는 게 늘 고민이었다. "글 쓰는 일이 정해진 시간에 시작해서 끝내기 어려운 작업이잖아요. 다른 일을 할 때도 머릿속에서는 계속 생각이 이어지기도 하고요. 한창 원고 작업 중에는 다른 일에 에너지를 배분하지 못했어요."

세탁기 앞에서 이것저것 고민하는 시간도 아까울 때가 많아서 세탁물이 산더미처럼 쌓이던 장보현 작가는 그랑데 AI를 만난 이후 생활이 훨씬 정돈되었다. "세탁에 신경 쓸 시간은 없는데 또 쌓여 있는 빨래를 외면할 수 없어서 일에 집중하지 못할 때가 많았어요. 그랑데 AI는 'AI 의류케어'로 세탁물 무게와 종류, 오염도에 따라 알아서 세탁 시간, 헹굼 횟수를 조절해 주고, 세탁에서 설정한 코스에 맞춰서 건조 코스까지 연동해주니까 정말 편해요. '세제 자동 투입'으로 옷감의 무게에 따라 자동으로 세제를 투입해 주는 것은 물론이죠. 특히 그랑데 AI에 가장 감동받은 기능은 코스가 끝나면 알아서 문을 열어주는 '오토 오픈 도어'에요. 일을 하는 도중에 멈추고 문을 열러 갈 필요도, 집중하느라 코스 종료 알람을 놓쳤을 때도 걱정 없죠. 제게 그랑데 AI와 사는 세상은 세탁·건조를 제가 신경쓸 필요 없이 알아서 다 해줘서 온전히 글 쓰는 것에 몰입할 수 있는 '일하기 좋은 세상'이에요."